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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박 및 해양 배출 제한을 비용 효율적으로 준수

SOx 및 NOx 배출 규제 지역(ECA)의 까다로운 배출 제한은 선박 소유주 및 운영자에게 어려운 과제로 작용합니다. 알파라발은 새로운 요구사항에 대응할 뿐 아니라 배출 규정 준수로 인한 비용적인 면에서 최소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날짜 2015-12-16

알파라발은 폐열 회수를 통해 연료 사용을 억제하는 등 오랜 시간 동안 선박 배기가스 배출량 감소를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오늘날 SOx 및 NOx 제품의 개발은 사업적인 면과 환경 보호를 위한 규제 준수 간의 균형을 이루는 것이 핵심입니다.

경제적 융통성 보장 - 알파라발 PureSOx

ECA 지역에서 항해 시 황 함량이 적은 증류 연료로 바꾸어 SOx 양을 제한할 수 있는 반면 자주 실시하는 경우 선박은 비싼 비용을 소비해야 합니다. 알파라발 PureSOx는 배기관의 SOx 화합물을 세척하여 더 저렴한 연료를 계속 사용할 수 있게 하는 현명한 대안입니다.

PureSOx의 특징은 기타 SOx 황산화물 저감장치 기술보다 참조 설치가 많아 대중성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유연성 또한 있다는 점입니다. PureSOx는 바닷물의 경우 개방형 회로 작업 또는 순환수의 경우 폐쇄형 회로 작업으로 설정될 수 있지만 대부분은 하이브리드로 개방형 회로 및 폐쇄형 회로 모드로 둘 다 구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통해 허용되는 경우 바닷물로 작업하면서 현지 규정이 까다로울 때는 폐쇄형 회로 모드로 전환하여 가장 경제적인 방식으로 규정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적은 설치 면적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 - EGR 그리고 알파라발 PureNOx Prime

NOx의 경우 알파라발은 NOx 생성을 방지하기 위해 세정된 배기 가스의 사용으로 엔진의 연소 온도를 낮추고 배기가스 재순환 프로세스(EGR)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MAN Diesel & Turbo가 개발한 EGR은 Engine Tier III 의 대안으로 설치 면적과 운용 비용이 적습니다

알파라발은 이 솔루션을 최적화하기 위해 MAN과 수년간 같이 작업하였으며 핵심 전문 지식을 통해 직접적인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알파라발 PureNOx 원심 분리기는 운항하는 선박에서 수천 시간이 넘는 실제 운용을 통해 입증되었으며 EGR 순환수에서 발생하는 해로운 화합물을 제거해 엔진을 보호합니다. 현재의 PureNOx Prime은 해당 기술의 간소화 버전으로 설치 면적이 더 작게 설계되어 초기 투자 비용 또한 크게 줄였습니다.

넓은 개발 범위

또한 알파라발은 총 비용을 상쇄할 현명한 방법을 찾기 위해 배출 규제 그 이상을 내다보고 있습니다. 그 결과 중 하나가 바로 EGR 기판에서 냉각 분무기 앞쪽에 배치하는 새로운 고압 보일러인 알파라발 Aalborg EGR-HPE입니다. 해당 위치의 극한 기온을 활용하는 이 새로운 보일러를 이용하면 기존 폐열 회수의 효율을 높이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Pure Thinking의 우수성

알파라발은 2004년 처음으로 Pure Thinking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이는 많은 이들이 환경 입법 제정으로 인한 과제를 대처 불가능한 것이라고 여기던 시점이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Pure Thinking 포트폴리오는 간단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규정을 준수하는 것이 가능함을 증명합니다. 알파라발의 R&D 부서와 덴마크 올보르그에 위치한 250m2  규모 알파라발 테스트 및 교육 센터에서뿐 아니라 연구 기관과의 긴밀한 협력 및 고객과의 테스트 파트너십을 통해서도 규정 준수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 개발이 이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