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31 Product news

Alfa Laval PureSOx, 2020년 황산화물 배출규정을 만족하는 효율적인 해법

MEPC70차 회의 대표단은 10월 27일 런던에서 2020년 1월 1일부로 국제 연료 유황 한도를 기존 3.5%에서 0.5%로 하향하기로 합의했지만 꼭 0.5% 저 유황 연료 사용이 필수 조건이 된 것은 아닙니다. Alfa Laval PureSOx를 선택한다면 선박 소유주는 기존의 3.5% 유황 연료를 계속 사용하면서 법규를 준수하여 선박의 경제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MEPC의 2020년 국제 연료 유황 한도에 대한 발표는 즉각적인 이목을 끌었으며, 선박 소유자는 0.5%S 연료 공급 가능여부 뿐만 아니라, 기존 3.5% 벙커 연료에 비해 가격 차이가 나지 않을까 하는 의문을 품었습니다. 그러나 Alfa Laval PureSOx를 설치하면 효과적으로 이 두 가지의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Alfa Laval SOx scrubber 마케팅 및 영업 관리자인 René Diks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스크러버는 잔여 연료를 바꿀 필요 없이 선박 황산화물 배출 규제를 만족하는 검증된 수단입니다. 스크러버는 선박의 연료 경제성을 보호하는 동시에 규제를 완전하게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lfa Laval PureSOx는 배출규제지역에서 이와 같은 역할을 수년 동안 수행해 왔습니다. 유황 배출 한도가 0.5%S보다 훨씬 더 엄격한 지역에서 말이죠.”

 

전 세계 범위의 준수를 위한 완전한 솔루션

Alfa Laval PureSOx 플랫폼은 전 세계 0.5% 배출한도를 만족할 수 있는 PureSOx Global, 0.1%S의 한도 준수를 지원하는 PureSOx ECA, 0.1%S 및 0.5%S를 선택 운전할 수 있는 PureSOx Flex를 바탕으로 상이한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하면서 2020년을 완벽하게 대비하고 있습니다.

Diks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모든 PureSOx 시스템은 Open loop, Close loop 및 Hybrid 시스템을 바탕으로 U자형 디자인 혹은 I자형 디자인 스크러버를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이처럼 다양한 규정을 만족하는 기술 옵션을 완벽하게 제공하면서 Alfa Laval은 견고하고 비용 대비 효과적인 솔루션을 공급하여 대부분의 선박이 연료 경제성을 유지하도록 지원합니다. PureSOx는 2020년 국제 유황 한도를 충족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규제를 경쟁력 있게 준수하도록 돕는 확실한 루트가 되어 줍니다.”

 

Alfa Laval PureSOx 플랫폼 및 배기가스 정화에 대한 Alfa Laval의 방식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alfalaval.com/marine를 방문하십시오.

 

편집자 노트

About Alfa Laval

알파라발은 열교환, 원심분리 및 유체 이송 관련 기술을 핵심으로 전문화된 제품과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알파라발의 장비, 시스템 및 서비스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한 “고객 공정의 최적화”를 추구합니다.

식음료, 화학, 정유, 제약, 제당과 에탄올 관련 산업 공정에서 가열, 냉각, 분리 및 이송이 효율적으로 이루어지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발전소, 선박, 석유 및 가스 탐사, 엔지니어링, 광산, 폐수 처리, 냉동 공조 등 다양한
산업에서 알파라발의 제품 및 기술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알파라발은 전 세계 100여개 국에서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언제나 고객 가까이 있습니다. 알파라발은 나스닥 OMX에 등재되어 있고, 2015년 기준 연매출 SEK 39.7 billion ( 약 4.25 billion Euro) 입니다. 약 17,500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www.alfalaval.com

PureSOx platform640x360 large

Contact

Rene Diks

Director, Exhaust Gas Cleaning Systems

+31 24 352 3180
rene.diks@alfalaval.com

Contact

Sofia Erichs

Trade Press Manager, Marine & Diesel Division

+46 706 69 53 57
sofia.erichs@alfalaval.com

Contact us

Do you want to get in touch with us? 

Find your local sales office.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