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SOx 서비스 확장으로 향후 수년간 안정적이고 편안한 제품 사용 가능

배출 규제 지역(ECA)의 황산화물 배출 제한을 준수하기 위해 알파라발 PureSox 황산화물 저감장치를 구매하는 고객은 연료 비용을 낮은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의식적으로 선택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황산화물 저감장치의 가용성은 매우 중대하므로, 서비스 기능은 고객의 결정에서 중요한 요인이 됩니다.

날짜 2023-11-28

"배기 가스 세정 시스템에서는 모든 것이 가동 시간과 연계되므로 서비스가 매우 중요합니다." 알파라발 PureSOx 서비스 팀장 올라프 반 헤리크휘젠(Olaf van Heerikhuizen)의 말입니다. "고객이 황산화물 저감장치를 사용하지 못해 MGO로 전환해야 하는 경우, ECA 작업 비용이 급격하게 대폭 상승합니다."

차이를 만드는 가용성

알파라발은 고객측의 안정적인 가동을 위해 PureSOx의 서비스 네트워크에 집중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미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하는 전담 서비스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전세계 엔지니어 인력과 접촉할 수 있습니다. 

"황산화물 저감장치 대부분이 분포되어 있는 북유럽의 경우 알파라발은 하루 안에 엔지니어를 파견할 수 있습니다." 반헤리크휘젠(van Heerikhuizen)의 말입니다. "알파라발은 유럽 내 서비스 팀에 집중하고 미국 시장에 현지 서비스팀을 구성하는 등 빠르게 전 세계에서 입지를 넓혀 가고 있습니다.전반적인 필요 사항에 대응하는 서비스

또한 반 헤리크휘젠(van Heerikhuizen)의 팀은 종합적인 PureSOx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만들었습니다. 이 포트폴리오에서는 스페어 부품, 대응 시간 계약은 물론 탑재 부품의 설치, 조정 및 인증과 상태 감사까지 광범위하게 다룹니다. 고객이 원하는 경우 알파라발은 황산화물 저감장치 작동 전체를 담당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포트폴리오의 범위는 더 늘어날 예정입니다. "예를 들면 현재 알파라발은 법에 따라 의무적으로 저장되는 작업 데이터를 사용해 고객의 시스템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반 헤리크휘젠(van Heerikhuizen)의 말입니다.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원거리에서도 중앙 집중형 예측이 가능하게 됩니다."

현재의 강점 기반

"알파라발의 성능 보장 서비스 계약은 선박별로 알파라발의 오랜 경험과 고객의 정확한 황산화물 저감장치 관련 필요 사항을 토대로 맞춤 조정됩니다." 반 헤리크휘젠(van Heerikhuzien)의 말입니다. "단일 개방형 회로 황산화물 저감장치를 설치한 선박에 비해, 엔진 네 개와 하이브리드 황산화물 저감장치를 네 개를 설치한 유람선에는 완전히 다른 서비스 패키지가 필요합니다. 알파라발은 협력을 통해 알맞은 영구적 솔루션을 찾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와 함께 예방 정비 및 상태 감사를 이용하면 가동 시간을 더욱 확실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황산화물 저감장치에 대한 고객 투자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반 헤리크휘젠(van Heerikhuizen)의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알파라발은 더 나은 PureSOx 서비스 대응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