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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quently asked questions

아래는 알파라발 서비스 관련 가장 자주 문의해 주시는 내용입니다. 해당되는 내용이 없으실 경우, 전화 02-3406-0657로 연락 주십시오. 

| 가동 | 유지보수 | 지원 | 장비 개선 | 모니터링 |

가동

설치 및 감독

현장에 설치할 수 있는 인력이 있어도 알파라발 전문가에게 설치를 의뢰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설치 현장의 상황은 각기 다르기 때문에 경험을 갖춘 알파라발 전문가만이 추후 유지보수를 위한 접근성까지 고려해 전문적이면서 신속하게 적절히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알파라발 전문가들은 샘플 밸브를 배치하는 등 전후 공정에 필요한 권장 사항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 알파라발 전문가들은 시운전으로 미리 고려하여 작업함으로써 총 설치 시간이 최대한 단축되도록 합니다.

시운전 및 감독

하도급 업체에서 장비를 설치할 예정임에도 알파라발에서 시운전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알파라발 전문가는 설치업자로부터 업무를 인수받아 장비가 의도한 대로 설치되었고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 설치 작업에는 장비가 계획대로 작동되는지 확인하는 시운전 단계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유지보수

세정 서비스

세정작업은 어디에서 수행됩니까? 

  •  세정작업은 알파라발 서비스 센터에 의해 수행됩니다.
  • 세정 서비스와 가스켓  장착 작업은 현장에서도 진행할 수 있으나 전체 재활세정서비스는 알파라발 서비스 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 

교환 서비스

서비스 기간은 얼마나 소요됩니까? 

  • 서비스 기간은 제품 유형(크기), 사용 연수, 작동 시간 및 현재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  현지 알파라발 서비스 조직에서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리가 필요할 정도로 제품이 고장 날 때까지 방치하면 어떻게 됩니까? 

  • 알파라발은 정기 유지보수 일정을 준수해 고장 등의 장비 문제를 미리 예방하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 일정을 지켜 유지보수를 진행하면 안전이 보장되는 것은 물론이고 제품 수명과 생산 효율성 면에서도 모두 도움이 됩니다. 
  • 하지만, 고장이 발생할 경우 알파라발은 종합적인 수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유지보수를 진행하는 동안 가동 중단 시간과 생산성 손실을 최소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 가동 중단 시간이 고객의 공정 운영에 중요한 경우라면 알파라발은 유지보수 중에 대기 중인 (Stand-by) 장치를 사용하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 불가피하게도 제품이 고장 나는 사태가 발생하면, 알파라발은 수리뿐 아니라 문제 해결까지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 비용이 더 많이 들기 때문에 알파라발은 제품에 제시된 유지보수 일정을 준수하고 순정 예비 부품만을 사용하도록 권고합니다. 

예방적 유지보수

서비스 기간은 얼마나 소요됩니까? 

  • 서비스 기간은 제품 유형(크기), 사용 연수, 작동 시간 및 현재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 현지 알파라발 서비스 조직에서 정기 서비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이 고장 날 때까지 방치하면 어떻게 됩니까? 

  • 알파라발은 정기 유지보수 일정을 준수해 고장 등의 장비 문제를 미리 예방하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 일정을 지켜 유지보수를 진행하면 안전이 보장되는 것은 물론이고 제품 수명과 생산 효율성 면에서도 모두 도움이 됩니다. 
  • 하지만, 고장이 발생할 경우 알파라발은 종합적인 수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유지보수를 진행하는 동안 가동 중단 시간과 생산성 손실을 최소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 가동 중단 시간이 고객의 공정 운영에 중요한 경우라면 알파라발은 유지보수 중에 대기 중인 (Stand-by) 장치를 사용하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 불가피하게도 제품이 고장 나는 사태가 발생하면, 알파라발은 수리뿐 아니라 문제 해결까지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 비용이 더 많이 들기 때문에 알파라발은 제품에 제시된 유지보수 일정을 준수하고 순정 예비 부품만을 사용하도록 권고합니다. 

재활세정서비스

재활세정서비스는 어디에서 수행됩니까? 

  • 재활세정작업은 알파라발 서비스 센터 에서 수행됩니다.
  • 세정 서비스와 가스켓 재장착 작업은 현장에서도 진행할 수 있으나 전체 재활세정작업은 서비스 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

수리

서비스 기간은 얼마나 소요됩니까? 

  • 서비스 기간은 제품 유형(크기), 사용 연수, 작동 시간 및 현재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 현지 알파라발 서비스 조직에서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이 고장 날 때까지 방치하면 어떻게 됩니까? 

  • 알파라발은 정기 유지보수 일정을 준수해 고장 등의 장비 문제를 미리 예방하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 일정을 지켜 유지보수를 진행하면 안전이 보장되는 것은 물론이고 제품 수명과 생산 효율성 면에서도 모두 도움이 됩니다.
  • 하지만, 고장이 발생할 경우 알파라발은 종합적인 수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유지보수를 진행하는 동안 가동 중단 시간과 생산성 손실을 최소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 가동 중단 시간이 고객의 공정 운영에 중요한 경우라면 알파라발은 유지보수 중에 대기 중인 (Stand-by) 장치를 사용하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 불가피하게도 제품이 고장 나는 사태가 발생하면, 알파라발은 수리뿐 아니라 문제 해결까지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 비용이 더 많이 들기 때문에 알파라발은 제품에 제시된 유지보수 일정을 준수하고 순정 예비 부품만을 사용하도록 권고합니다. 

서비스 부품 패키지 (Service Kit)

알파라발 자재 센터는 어디에 있습니까? 

  • 알파라발은 전 세계에 자재 센터를 보유하여 세계 전역에 예비 부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6개의 주요 자재 센터가 스웨덴, 덴마크, 미국, 싱가포르 등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보유한 재고 부품으로 어떤 것이 있습니까? 

  • 소비량이 높은 주요 부품들을 기반으로, 이외 기타 주요 부품, 새로운 부품 및 일부 매우 오래된 부품까지(1900년대 초 제품도 보유) 재고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알파라발은 모든 제품의 부품 소비량 및 중요성을 끊임없이 모니터링하여 고객이 필요한 재고 확보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알파라발은 특별 부품 역시 재고로 보유합니까? 

  • 알파라발 전용 재고 프로그램을 통해 소정의 비용만 지불하면 고객을 위한 특별 예비 부품을 독점적으로 공급해 드립니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에 대한 예비 부품도 보유하고 있습니까? 

  • 예, 알파라발은 생산에 필요한 모든 예비 부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스켓, O-링과 같은 고무 부품은 어떻게 보관해야 합니까? 

  • 보관하는 동안 노후화될 수 있기 때문에 고무 부품은 보관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하지만 고무 부품을 보관해야 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을 따르면 노후화 속도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창고 온도를 -10°C ~ 20°C로 유지하십시오.
  • 어두운 장소에 보관하고 자외선을 피하십시오.
  • 근처 또는 창고 내에 오존을 생성하는 제품을 보관하지 마십시오.
  • 유기용제, 산, 방향 제품 등을 창고 내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 고무 부품을 라디에이터 옆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 공기에 노출되면 노후화가 빨리 진행됩니다. 고무 부품을 비닐로 싸거나 상자에 넣어 보관하십시오.
  • 고무 부품 보관 시에는 고르게 펴서 엉키거나 눌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 서로 다른 재질의 고무 부품은 유사하다고 해도 각기 별도로 보관하십시오.

서비스 도구

알파라발 자재 센터는 어디에 있습니까? 

  • 알파라발은 전 세계에 자재 센터를 보유하여 세계 전역에 예비 부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6개의 주요 자재 센터가 스웨덴, 덴마크, 미국, 싱가포르 등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장에 장비 유지보수에 사용하는 도구가 있음에도 알파라발의 전용 서비스 도구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알파라발은 서비스 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특수 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알파라발의 특수 설계 도구가 아닌 다른 도구를 사용하면 제품에 피해가 갈 수 있을 뿐 아니라 공정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비 부품

알파라발 자재 센터는 어디에 있습니까? 

 

  • 알파라발은 전 세계에 자재 센터를 보유하여 세계 전역에 예비 부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6개의 주요 자재 센터가 스웨덴, 덴마크, 미국, 싱가포르 등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보유한 재고 부품으로 어떤 것이 있습니까? 

 

  • 소비량이 높은 주요 부품들을 기반으로, 이외 기타 주요 부품, 새로운 부품 및 일부 매우 오래된 부품까지(1900년대 초 제품도 보유) 재고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알파라발은 모든 제품의 부품 소비량 및 중요성을 끊임없이 모니터링하여 고객이 필요한 재고 확보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알파라발은 특별 부품 역시 재고로 보유합니까? 

 

  • 알파라발 전용 재고 프로그램을 통해 소정의 비용만 지불하면 고객을 위한 특별 예비 부품을 독점적으로 공급해 드립니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에 대한 예비 부품도 보유하고 있습니까? 

  • 예, 알파라발은 생산에 필요한 모든 예비 부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스켓, O-링과 같은 고무 부품은 어떻게 보관해야 합니까? 

  • 보관하는 동안 노후화될 수 있기 때문에 고무 부품은 보관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하지만, 고무 부품을 보관해야 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을 따르면 노후화 속도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창고 온도를 -10°C ~ 20°C로 유지하십시오.
  • 어두운 장소에 보관하고 자외선을 피하십시오.
  • 근처 또는 창고 내에 오존을 생성하는 제품을 보관하지 마십시오.
  • 유기용제, 산, 방향 제품 등을 창고 내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 고무 부품을 라디에이터 옆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 공기에 노출되면 노후화가 빨리 진행됩니다. 고무 부품을 비닐로 싸거나 상자에 넣어 보관하십시오.
  • 고무 부품 보관 시에는 고르게 펴서 엉키거나 눌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 서로 다른 재질의 고무 부품은 유사하다고 해도 각기 별도로 보관하십시오.

 

지원

교육 

현장 교육은 누가 진행합니까? 

  • 숙련된 알파라발 서비스 엔지니어가 현장 교육을 담당합니다. 

Technical Documentation

Who will conduct the training onsite?

  • Experienced Alfa Laval service engineers will perform training on-site

Will the operator be certified after the training?

  • All participants will received a diploma of participation following training, but certification of operator competence is the responsibility of site management

Telephone Support

Who will conduct the training onsite?

  • Experienced Alfa Laval service engineers will perform training on-site

Will the operator be certified after the training?

  • All participants will received a diploma of participation following training, but certification of operator competence is the responsibility of site management

교육 

현장 교육은 누가 진행합니까? 

  • 숙련된 알파라발 서비스 엔지니어가 현장 교육을 담당합니다. 

 

문제 해결

알파라발의 서비스 엔지니어에게는 어떻게 연락합니까? 

  • I알파라발 서비스 엔지니어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가까운 알파라발 지사 또는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서비스 엔지니어는 현장에 얼마나 신속하게 도착합니까? 

    • 알파라발 서비스 엔지니어는 고객이 필요할 때에 언제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문제의 내용과 긴급한 정도에 따라 가장 가까이 위치한 서비스 엔지니어를 찾아 최대한 빨리 현장으로 파견합니다. 

장비 개선

장비 업그레이드

적용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알파라발 담당자로부터 장비별로 공급이 가능한 다양한 업그레이드 제품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파라발은 각기 다른 공정 및 요구 사항에 맞추어 개별로 개선할 수 있습니까? 

  • 예,  패키지화된 솔루션이 없는 경우라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해 드릴 수 있습니다.

Redesign

What upgrades can be applied?

  • Alfa Laval representatives can guide customers through a number of predefined upgrade products

Can Alfa Laval improve every separation process?

  • Yes, even if a packaged product is not available, Alfa Laval can often create a custom solution 

Replacement and Retrofit

What upgrades can be applied?

  • Alfa Laval representatives can guide customers through a number of predefined upgrade products

Can Alfa Laval improve every separation process?

    • Yes, even if a packaged product is not available, Alfa Laval can often create a custom solution

 

모니터링

상태 점검

알파라발 성능 점검으로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검사와 점검은 모든 제품에 도움이 됩니다. 알파라발은 원심데칸타, 판형 열교환기(PHE) 및 이외의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전체적인 성능 점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태 점검 서비스 또한 알파라발 서비스 계약에 포함됩니까? 

  • 예, 상태 점검 서비스는 고객의 요청시 알파라발  서비스 계약에 포함됩니다.

어떻게 하면 제품의 가동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까? 

  • 업그레이드, 유지보수 및 생산량에 관한 결정을 내릴 때는 제품의 성능을 제대로 아는 일이 매우 중요합니다.
  • 예기치 못한 중단을 방지하고 불필요한 유지보수를 없애면 가동 시간이 늘어날 뿐 아니라 비용도 절감됩니다.

상태 모니터링

알파라발 성능 점검으로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검사와 점검은 모든 제품에 도움이 됩니다. 알파라발은 원심데칸타, 판형 열교환기(PHE) 및 이외의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전체적인 성능 점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태 점검 서비스 또한 알파라발 서비스 계약에 포함됩니까? 

  • 예, 상태 점검 서비스는 고객의 요청시 알파라발  서비스 계약에 포함됩니다.

어떻게 하면 제품의 가동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까? 

  • 업그레이드, 유지보수 및 생산량에 관한 결정을 내릴 때는 제품의 성능을 제대로 아는 일이 매우 중요합니다.
  • 예기치 못한 중단을 방지하고 불필요한 유지보수를 없애면 가동 시간이 늘어날 뿐 아니라 비용도 절감됩니다.

성능 점검

알파라발 성능 점검으로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검사와 점검은 모든 제품에 도움이 됩니다. 알파라발은 원심데칸타, 판형 열교환기(PHE) 및 이외의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전체적인 성능 점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태 점검 서비스 또한 알파라발 서비스 계약에 포함됩니까? 

  • 예, 상태 점검 서비스는 고객의 요청시 알파라발  서비스 계약에 포함됩니다.

어떻게 하면 제품의 가동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까? 

  • 업그레이드, 유지보수 및 생산량에 관한 결정을 내릴 때는 제품의 성능을 제대로 아는 일이 매우 중요합니다.
  • 예기치 못한 중단을 방지하고 불필요한 유지보수를 없애면 가동 시간이 늘어날 뿐 아니라 비용도 절감됩니다.

대표전화: 02-3406-0600
Email: southkorea.info@alfalaval.com

알파라발은 1883년 창사 이래 계속해서 제품을 개발 연구해왔습니다. 열 교환, 분리 및 유체 이송 분야의 리더로서 에너지를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하여 인류 사회에 중요한 여러 영역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알파라발 소개

오랫동안 축적되어 온 경험과 탁월한 지식이 차이를 만듭니다.

한국알파라발(주) 연락처

알파라발은 예비 부품의 품질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다양하면서도 오래가는 고품질 부품들을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생산성 증대, 가동 시간 극대화, 시간 및 비용 절감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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